여행-2013.12 대만

대만 여행 - 타이베이, 시저파크 호텔

yolo28 2014. 1. 15. 21:31

2013.12.27(금)

 

타이베이, 시저파크 호텔

Ceasar Park Hotel Taipei, 北凱撤大飯店

 

 

대만 여행 첫날 밤에 묵을 시저파크 호텔은 타이베이 메인 역 바로 건너편에 있어

교통이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.

특히 호텔이 타이베이 역 지하도에서 직접 연결되어 찾기에 어려움이 없었다.

 

 

타이베이 역에서 바라본 시저파크 호텔

 

 

 

 

체크인 할 때 업그레이드 해 준다는 말을 듣고 좋아라 하며 방으로 올라갔지만

업그레이드 안 해 줬어도 별반 다를 게 없을 것 같은 방이었다.

어차피 superior room으로 예약한 것이니 실망할 것도 없겠지만......

리모델링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들은 바와 같이 내부는 깔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좋은 호텔에 묵는 이유 중의 하나가 좋은 아침 식사를 원하는 점도 포함되겠지?

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고, 맛도 괜찮고......

중국 특유의 냄새 나는 음식을 고르게 될까봐 조심스레 선택했는데, 쓸 데 없는 걱정이었다.

조식은 합격점을 줄까나?

 

 

 

* 주소 : 北市忠孝西路1段38號

* 홈피 : http://taipei.caesarpark.com.tw

* 타이베이 역 M6출구에서 연결된다.